국가보훈처 경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강성미)은 지난 14일 6·25전쟁 정전 70주년 계기 국가유공자 예우 강화 및 보훈문화 확산을 위하여 ALL-CARE 보훈솔루션 발대식을 개최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 황주호 사장이 “현장에 답이 있다. 그 현장의 직원들과 소통하며 문제해결의 통찰과 조언을 나눈다.”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사업소 현장경영 ‘CEO 인사이트(In Site)’를 시행하고 있다.
경주시는 황오동 사랑채에서 시의회와 함께 ‘지역맞춤형 도시재생 워크숍’을 지난 14일 개최했다.
경주시가 경주역 동편 성동・황오지구 도시재생 뉴딜 사업지구 ‘행복황촌 협동조합’이 경상북도 예비 마을기업 육성사업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경주시보건소는 겨울철 유행하는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을 위해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경주시는 해빙기 취약시설을 대상으로 4월 2일까지 ‘2023년 해빙기 취약시설 안전점검’을 실시한다.
경주시가 매력적인 기업친화도시 조성을 위해 자금지원, 기반시설 구축 등 전방위 지원에 나선다.
경주 지역 곳곳에 14일 밤부터 다음날 오전까지 눈이 내리면서 출근길 혼란이 우려됐지만, 경주시의 발 빠른 대처로 시민피해를 최소화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16일 오전 11시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리는 ‘2025 APEC 정상회의 유치 민간추진위원회 발대식’에 참석한다.
동경주 MG새마을금고(이사장 임병식)는 14일 150만 원 상당의 난방유 쿠폰을 경주시 문무대왕면에 기탁했다.
경주시 불국동체육회 제7·8대 회장단 이·취임식 및 2023 신년교례회가 지난 11일 코오롱호텔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는 14일 경주시에 취약계층을 위한 난방비 5천만 원을 기탁했다.
경주시의회 이철우 의장은 14일 농업협동조합중앙회(회장 이성희)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경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강성미)은 14일 정부주도로 발굴된 독립유공자故 최상익 선생의 유족인 손자녀 최금호(86, 경주시)님께 독립유공자 유족으로 최상의 예우를 다하는 스몰(small) 전수식을 개최했다.
경주시 안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두빛나래’는 지난 8일 안강청소년문화의집 회의실에서 제1차 강사 간담회를 가졌다.
최종원 대구지방환경청장이 14일 경주시 자체 개발 물정화 신기술 ‘GK-SBR공법’을 견학하기 위해 경주시 에코물센터를 방문했다.
경주시가 고금리와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자금난 해소에 나선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난방비 폭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해 1억 5천만원의 난방비를 긴급 지원한다.
경주시는 지난 13일 경주문화관1918에서 경주 문화도시 추진위원회 위원, 문화도시사업단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문화도시 사업의 심의·자문을 위한 ‘제2차 경주시 문화도시 추진위원회의’를 개최했다.
경주솔거미술관(이하 솔거미술관)이 올해도 풍성한 전시계획을 세우고 지역문화 발전과 관람객의 문화향유 기회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