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소방서(서장 한창완)는 ‘화재의 예방 및 안전 관리에 관한 법률’이 지난해 12월 1일부터 시행됨에 따라 개선된 소방안전관리자 현황표를 게첨 홍보 중이라고 밝혔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15일 오전 11시 30분 경주시장애인기초재활교육센터에서 열리는 ‘장애인단체 간담회’에 참석한다.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가 오는 13일부터 24일까지 ‘2023 친절한 경자씨 자원봉사 재능대학’ 상반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경주시립도서관은 시민들의 독서문화를 진흥하기 위해 ‘2023년 상반기 독서문화 프로그램’ 수강생을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모집한다.
경주시는 식량자급률 향상과 쌀 수급 안정을 위해 올해 첫 ‘전략작물직불제’를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경주시가 주변의 고마운 사람들에게 서로 감사한 마음을 주고받는 ‘청렴 덕분에 챌린지’를 시작한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13일 “경주시가 국민권익위 주관 종합청렴도 평가에서 최고등급을 달성한 것은 그간 경주시가 추진해 온 청렴에 대한 의지와 노력을 시민들께서 긍정적으로 평가해 준 덕분이다. 하지만 절대 자만해서는 안 된다. 경주시가 내년과 내후년에도 종합청렴도 1등급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뼈를 깎는 쇄신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경주시는 12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61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14일 오전 11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이통장연합회 정기회의 및 신년인사회’에 참석한다.
경주 행복황촌 마을에서 지난 9일 황오동 사랑채에서 경주역 동편의 골목상권 활성화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토론회를 개최했다.
경주시는 동해남부선 및 중앙선 폐선구간(총 연장 80.3km)의 관광자원화, 도시 숲 조성 등 재정비에 탄력을 쏟고 있는 가운데 철길 요철 등 시민들의 교통 불편이 많은 건널목 정비에 나섰다.
경주시가 전통시장 4곳을 대상으로 17억 3000만원을 들여 시설 현대화에 나선다.
경주시가 국내 최초로 탄소소재의 재활용. 제품화를 위한 거점기관 건립에 첫 삽을 뜬다.
경주시는 11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97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10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91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한국문화유산활용단체연합회는 10일(금) 오후 2시 대전 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 소강당에서 2023년 정기총회를 개최하여 제4대 한국문화유산활용단체연합회장에 진병길 신라문화원장을 선출했다.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MICE관광산업연구소가 주관하고,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문화유산관광ICC와 위덕대학교 해양레저관광ICC가 공동 주최한 <산. 학. 연. 관 공동 워크숍-지역관광 일자리 해법 모색>이 지난 7일 힐튼경주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경주시와 (재)경주문화재단 문화도시사업단은 지난 9일 경주문화관1918에서 지역의 문화예술적 자원을 바탕으로 하는 콘텐츠를 직접 기획·실행하기 위한 <경주 문화예술 르네상스> 사업 ‘청년문화활동가’의 발대식을 열었다.
경주시 북경주행정복지센터는 지난 7일 안강읍 장애인 자립가구 5세대에 축하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경주 버드나무 봉사회와 황성동행정복지센터는 9일 결연아동 가정과 함께하는 ‘행복만남’ 행사를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