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기린(대표 이연실)은 12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태풍피해 복구에 힘을 보태달라며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경주TMF영농조합법인(대표 전상대)은 지난 11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태풍 ‘힌남노’ 수해의연금 1000만 원과 장학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대양주한인회 총연합회(총연합회장 현광훈)는 11일 태풍피해 복구에 힘을 보태달라며, 성금 2000만 원을 기탁했다.
전국한우협회 경주시지부(지부장 이영철)는 지난 11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제11호 태풍 ‘힌남노’ 이재민을 위해 써달라며 수해의연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경주시 조사료경영체협의회는 11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제11호 태풍 ‘힌남노’ 침수 피해 시민들을 위해 써달라며 수해의연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
오는 15일(토) 경주엑스포대공원에서 어린이 전통춤 체험 교실과 피아노 연주회가 무료로 열린다.
경주 통일전에서 13일 신라 삼국통일의 대업을 이어받아 한반도의 평화통일을 염원하는 ‘제44회 통일서원제’가 열렸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지난 12일 세계지방정부연합 총회가 열린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중국 리 밍 위안 시안시장을 접견하고 환담을 나눴다.
경주 봉황대 광장에서 개최된 2022 동아시아문화도시 경주의 ‘난장! 동아시아를 즐겨라’ 행사가 3일간 대성황을 이루고 지난 9일 화려한 막을 내렸다.
경주시가 고향을 발전시키고 지역경제를 살리는 ‘고향사랑 기부제’ 시행을 앞두고 본격 준비에 들어간다.
주시가 탐방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탐방로 입구에 흙먼지 털이기를 추가 설치한다
경주시가 12일 개곡부농쌀작목반(대표 오의필) 쌀 가공 자동화 시설 준공식 및 개소식을 가졌다.이날 열린 개소식에는 최형대 경주시 농림축산해양국장을 비롯한 지역구 시의원, 지역인사들이 참석해 쌀 가공 자동화 시설 준공식을 축하했다.
경주시는 12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165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경주시문화원(원장 조철제)은 지난 12일 오후 2시 봉황대 일원에서 제16회 경주시 농악 경연대회가 개최됐다고 밝혔다.
경주 선덕여자고등학교(교장 권영라)는 지난 12일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의 저자 김진명 작가를 초청하여 1. 2학년을 대상으로 독서 진로 특강을 실시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12일 경주 본사에서 ‘넛지*효과에 기반을 둔 안전디자인 가이드라인 개발’ 연구용역을 위한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경주시 문무대왕면 행정복지센터는 10일 대종천 일원에서 ‘새마을 환경 살리기 행사’를 개최했다.
경주시 현곡면 농기계작목반(회장 정조원)은 11일 라원리 일대에서 벼 첫 수확 행사를 열었다.
경주시 천북면 새마을 협의회(회장 김정만)와 부녀회(회장 이상숙)는 11일 회원 30명이 참여한 가운데 천북면 신당리 일대에서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경주시 토목설계협의회(회장 임영수)는 11일 제11호 태풍 ‘힌남노’ 피해 복구에 힘을 보태달라며 성금 500만 원을 경주시에 기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