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3630지구(총재 정기환)는 11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최근 태풍 힌남노로 인해 피해를 본 이재민들에게 전해달라며 전기요 200개(15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동국대 WISE캠퍼스는 경주시 후원으로 신각수 전 외교부 차관/주일본 대사(사단법인 세토포럼 이사장)를 초청해 “경주형 세계시민교육 초청강연”을 오는 18일 동국대 WISE캠퍼스 원효관 글로벌에이스홀(4F)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상북도와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이하 공사)에서는 MZ세대의 경북여행 이미지 제고와 방문 유도를 위하여 10월부터 12월까지, 총 3개월 간 경북 우수 양조장과 전통주 구독 플랫폼 ‘주간감성’과 협업하여 '경북 전통주 시리즈'를 홍보 및 지원한다.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전종숙)은 11일(화) 경주 첨성대 일대에서 경주교육지원청 학습동아리 ‘신라청백리’, 경상북도교육청공무원노동조합 경주시지부와 함께 쓰담달리기를 실시했다.
한국자유총연맹 경주시지회는 576돌을 맞이하는 한글날의 진정한 의미와 나라의 소중함을 일깨우고자 지난 8일 황리단길 일대에서 회원 20명과 함께 ‘나라사랑! 경북사랑!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전개했다.
경주시립도서관이 ‘2022년 독후감 공모대회 대상’에 ‘나도 그렇게 말해볼게’ 독후감을 쓴 일반부 노경희씨를 선정했다.
경주시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동아일보 2022 경주국제마라톤대회’가 1만 여명의 국내‧외 선수가 참여한 가운데 오는 16일 개최된다고 12일 밝혔다.
경주 도심의 대표적 흉물로 꼽히는 속칭 ‘황성동 공동묘지’ 정비 사업이 막바지 단계에 들어섰다.
주낙영 시장이 11일 경주 힐튼호텔에서 21세기 아카데미 회원 20여명을 대상으로 ‘더 큰 경주, 더 나은 미래’ 라는 주제로 특강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경주시가 민선7기 성과를 바탕으로 민선8기를 이끌어갈 7대 핵심정책체계를 정비해 중단 없는 시정발전을 견인하고 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13일 오후 1시 시청 알천홀에서 열리는 ‘SMR 특화 국가산단 추진보고회’에 참석한다.
경주시는 11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93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제103회 전국체육대회(장소 울산광역시)에서 경북 대표선수로 출전한 안강전자고등학교(학교장 양재영) 1학년 우진 선수가 카누 C-1, 1000m 결승에서 금메달이라는 값진 성과를 거두어 학교와 고장의 명예를 빛냈다.
경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강성미)은 11일 경주시 보훈회관에서 보훈단체협의회(회장 이상우)와 함께 대학생 SNS기자단인 보훈프렌즈 발대식 및 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
경주엑스포대공원 경주타워 특설무대에서 전국 세로토닌드럼클럽 청소년 1.000명의 모듬 북 공연이 펼쳐진다.
경주소방서(서장 한창완)는 11일 경주고등학교에서 한국119청소년단 발대식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사격부가 지난 10월 5일부터 9일까지 대구국제사격장에서 열린 제103회 전국체육대회에 참가하여 남자대학부 공기소총 단체전과 개인전에서 2개의 은메달을 획득했다.
경주시 황성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7일 황성동 14통과 31통 통장을 새롭게 선출해 임명장을 수여했다.
경주시 황남동 새마을협의회(회장 최병태)와 부녀회(회장 윤태옥)는 10일 회원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주 IC을 시작해 오릉 주변 남천 일대에서 대대적인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대한노인회 경주시지회(회장 구승회)는 지난 6일 ‘어르신들이 행복한 경주, 우리 함께해요’라는 슬로건으로 “제26회 노인의날 기념식” 행사를 경주실내체육관에서 내외귀빈과 지회 임원, 각 경로당 회장을 비롯한 회원 3,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거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