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가 미래자동차 산업 전환에 대응하기 위해 지난 9일 경주 황룡원에서 ‘미래모빌리티 산업기술 혁신전략 포럼’을 개최했다.
경주시 신경주역 일대가 광역교통 중심의 융복합 자족도시 조성으로 지역의 새로운 성장거점으로 발돋움한다.
경주시는 9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198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차성수)은 9일 ‘화재없는 안전마을’로 지정된 경주시 산내면 일부 1리에 주택용 소화기 124대와 단독경보형 화재감지기 248대를 전달했다.
경주시 황오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나눔과 행복복지단(공공위원장 유용숙, 민간위원장 정용하)’은 8일 황오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함께모아 행복금고 기부자 초대행사를 개최했다.
경주시 강동면 산불감시원(송인상 반장 외 12명)들은 9일 강동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써달라며 성금 50만 원을 기탁했다.
경주시 황성동에서 숙박업소를 운영하는 곽진환 씨는 수익의 일부를 모아 8일 황성동 어려운 복지사각지대 가구를 발굴해 전달해 달라며 현금 100만원을 ‘함께모아 행복금고’에 기탁했다.
경주시 감포읍 고향횟집 이태근 대표는 7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성금 100만 원을 감포읍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경주시 현곡면 새마을협의회(회장 손성락)와 부녀회(회장 성명덕)는 새마을동산을 조성하고 8일 표지석 제막식을 개최했다.
경주시 양남면행정복지센터는 지난달부터 양남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양남면 일원에서 집중 환경정화 활동을 시작했다
안강을 사랑하는 모임(이하 안사모)은 8일 북경주행정복지센터에 지역장애인들을 위한 생필품을 기탁했다.
경주시 바르게살기운동 현곡면 위원회는 7일 저소득 어르신 3가구 대상으로 100만 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경주시 현곡면 무과리 마을은 7일 현곡면 행정복지센터에 140만 원 상당의 백미(10㎏) 60포대를 기탁했다.
(재)문화엑스포가 2022년 경북도 출자출연기관 종합청렴도 평가시상식에서 우수기관상을 수상했다.
한국자유총연맹 경주시지회는 김장철을 맞아 지난 6일에서 7일까지 양일간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경주시 주민건강지원센터(이하 센터)는 최근 급성 심정지 환자 증가 추세에 따라 응급상황 발생 시 올바른 대처능력 향상을 위해 심폐소생술 교육을 이달부터 확대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경주시의 고향사랑기부제 준비가 마무리 단계에 들어섰다.
경주시는 지난 8일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경주10大 뉴 브랜드 중 하나인 ‘해파랑 경주바다 해양정원 포럼’이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8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184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발로 뛰는 현장중심 의정을 펼친다는 제9대 경주시의회 출범 슬로건에 맞게 처음부터 끝까지 오직 주민을 위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는 시의원이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