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주시장학회가 미래인재 육성을 위해 지역 학생 570명에게 10억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경주시가 상습 침수지역인 충효지구를 대상으로 항구적인 대책을 본격 추진한다.
경주시는 7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217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9일 오전 11시 황룡원에서 열리는 ‘미래차산업 전환을 위한 산·관·학 상생발전 포럼’에 참석한다.
지역의 중증장애인들과 이들을 도와주는 장애인활동지원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난 1년을 돌아보는 감사의 시간을 가졌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원흥대)는 7일 감포 소재 사회복지법인 해송에서 어려운 이웃들의 월동준비를 돕기 위해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경주시 황오동 큰마디큰병원은 6일 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해 경주시 황오동행정복지센터에 100만 원 상당의 라면 27박스를 기탁했다.
경주시 감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6일 저소득층 가구 대상으로 ‘자녀 소원 들어주기 행사’을 진행했다.
대순진리회 오천방면(경주지회)는 5일 저소득 주민을 위한 후원물품을 경주시 선도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경주황성교회는 지난 5일 황성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복지사각지대 가구를 발굴해 전달해 달라며 성금 100만 원을 ‘함께모아 행복금고’에 기탁했다.
경주시 안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두빛나래’ 가 지난 3일 마포중앙도서관에서 열린 2022년 청소년자기도전포상제 우수 활동사례 공모전에서 4명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경주시는 취약계층의 따뜻하고 안전한 겨울나기를 위해 내년 2월 말까지 복지 사각지대와 위기에 놓인 가구를 집중적으로 발굴한다고 7일 밝혔다.
경주시가 2022년도 경북도 치매관리사업 우수사례 심사 결과, 노인복지시설 연계 분야에서 경북광역치매센터장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경주시가 강동면 정체성과 공동체 회복을 위한 밑거름이 되는 ‘강동면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이하 육성사업)’을 마무리 했다.
동국대 WISE캠퍼스는 경주시 후원으로 정우탁 전 유네스코 아시아태평양 국제이해교육원장(Global Partnership for Education 고문)을 초청해 “경주형 세계시민교육 초청강연”을 오는 12월 13일 동국대 WISE캠퍼스 원효관 글로벌에이스홀(4F)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전종숙)은 지난 7일(수) 오후 2시 30분 황룡원 1층 대연회장에서 경주 관내 교감 및 입학업무담당자 86명을 대상으로 2023학년도 중학교 입학업무 담당자 연수를 실시했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이하 공사)와 경상북도, 경주시는 ICT기술과 경북 관광을 접목하여 경쟁력 있고 편리한 관광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하기 위하여 ‘2022 경북 스마트관광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6일 문화재청 주관으로 열린 2022년 문화재 안내판 개선 사업 우수사례로 기초자치단체로는 유일하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기관표창을 수상했다.
경주시는 6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301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8일 오후 1시 30분 경주 하이코에서 열리는 ‘관광의 날 기념식 및 경북 관광비전 선포식’에 참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