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와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이하 공사)는 올해 10월부터 인기리에 진행됐던 '경북 전통주 시리즈' 상품 개발을 이번 달을 끝으로 마무리한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5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110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계림파크골프클럽 창단식 및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3일(토) 오후 5시 웨딩파티엘에서 개최됐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7일 오후 4시 30분 시청 알천홀에서 열리는 경주시장학회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한다.
경주시 황오동청년회는 3일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사랑의 연탄’ 800장을 회원들과 함께 4세대에 전달하며 지역사회에 온기를 불어넣었다.
경주시 황성동 행정복지센터와 청소년지도위원회는 지난달 30일 학교주변과 상가밀집지역에서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을 위한 계도활동과 캠페인을 진행했다.
경주시 문무대왕면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일 사단법인 자비원과 한국원자력환경공단 월성지역본부(본부장 최기용)가 주최한 ‘지역민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 나누기’를 가졌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경주시한의사회가 희망2023 나눔캠페인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5일 밝혔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은 5일 경주 한수원 본사에서 이해충돌방지 자문위원회를 개최했다.
경주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박광호)는 5일부터 2023년도 세입․세출 예산안과 2023년도 기금운용계획안을 심사한다.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가 지난달 29일 경주화랑마을에서 “2022 Hotel & Tourism Fair”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미취학 아동이 신라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어린이 교육프로그램 “꼭꼭 숨어라, 딸랑딸랑 금방울 보일라”가 오는 7일부터 내년 2월 22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국립경주박물관(관장 함순섭) 어린이박물관 특별전시실에서 운영된다.
경상북도와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이하 공사)는 경북 동해안 해양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난 3일(토) 포항 호미곶 국립등대박물관 일원에서 실시한‘경북 동해안 오선지 등대음악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밝혔다.
(사)경주시 종합자원봉사센터가 지역에 체류 중인 외국인 근로자를 돕기 위한 겨울 외투 나누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경주동궁원은 내년 1월 1일부터 매주 월요일(공휴일 또는 연휴인 경우그 다음날)에 한해 식물원 1‧2관을 휴관 한다고 5일 밝혔다.
경주시는 지난 2일 시청 알천홀에서 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동친화도시 및 아동권리 이해교육을 실시했다.
경주시는 4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134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6일 오전 10시 청송 심수관 도예전시관에서 열리는 ‘민선8기 제2차 경북시장군수협의회 정기회’에 참석한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는 지난 3일 체험!경북가족여행 팸투어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3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178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