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교통부가 15일~17일 청주시 문화 제조창 일대에서 동시 개최한 제6회 도시재생 한마당 및 제8차 도시재생 광역협치포럼에서 경주시가 ’일자리 창출‘ 부문 우수 지자체상을 수상했다.
경주시가 지역 자동차 부품 분야의 미래 신산업 전환 지원을 위해 산학연관 클러스터를 구축하고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지원에 나선다.
경주시는 22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29명(1628번~1656번)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인문대학은 지난 16일 교내 글로벌에이스홀에서 ‘한수원과 함께하는 동국대 인문학 특강(이하 인문학 특강)’ 수료식을 개최했다.
한국원자력연구원(원장 박원석) 양성자과학연구단(단장 김유종)은 연말연시를 맞아 건천읍 3개 학교 전교생에게 교육물품을 21일에 기부했다.
경주시 보덕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이상목)에서 회원 10여 명이 21일 손곡동 도로변 일대에서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경주시 선도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권영부)에서 관내 취약계층 주민들을 위한 성금 30만 원을 21일 선도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배경발)에 기부했다.
경주시 황오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권칠영)에서 북천둔치 산책로를 이용하는 시민들의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21일 휴게의자 총 6대를 설치했다.
경주시 강동면 새마을회(회장 장기락, 부녀회장 김선연)에서 형산강 역사문화관광공원 입구에 새마을동산을 조성하고, 21일 준공식을 개최했다.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원흥대)에서 지난 17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희망2022 나눔캠페인 성금 3,500만 원을 전달했다.
경주중앙로타리클럽(회장 오승연)과 (재)화랑문화재연구원(원장 오승연)에서 21일 지역 인재육성과 교육을 위해 장학금 5백만 원을 (재)경주시장학회에 기탁했다.
경주시는 시 캐릭터인 ‘관이와 금이’를 활용해 경주를 홍보할 인스타툰 ‘뜬금 볼만한 경주툰’을 연재한다.
경주소방서(서장 한창완)는 22일 겨울철 비상구 확보에 대한 경각심과 안전 의식을 높이기 위해 소방시설 등에 대한 불법행위 ‘신고포상제’를 상시 운영한다고 밝혔다.
기상청이 이달 26일부터 4일간 최저기온이 영하 10°C 가까이 떨어지는 한파를 예보함에 따라, 경주시 맑은물사업본부는 22일 수도계량기 동파 예방에 적극 참여해 달라고 시민들에게 당부했다.
경주시는 17일 시청 대외협력실에서 한전엠씨에스㈜ 경주지점과 ‘복지위기가구 발굴·지원’ 업무협약을 맺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22일 일일 환경미화원으로 깜짝 변신해 쓰레기 수거작업을 하며 청결한 환경 조성을 위해 땀을 흘렸다.
경주시청 공보관 공무원들이 붕어빵과 군고구마를 팔아 이웃사랑을 실천해 화제다.
보문관광단지와 도심을 잇는 알천북로 절토사면이 태풍으로 붕괴된 지 2년 2개월 만에 복구가 모두 마무리됐다.
경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안진형)은 21일 임은택 전몰군경유족회 포항시지회장댁을 방문하여 국가유공자명패를 달아드렸다.
경주엑스포대공원이 다양한 콘셉트의 체험 콘텐츠를 바탕으로 선보인 시즌별 프로그램을 지역민과 관광객의 큰 호응을 아래 마무리해가며 내년도 준비 돌입을 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