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해외사업처(처장 김용학) 직원들이 추석 명절을 앞둔 8일, 보덕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석훈)를 방문해 지역 내 소외계층이 넉넉하고 풍요로운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쌀과 고기류(7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경주시 강동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예병길)는 이달 1일부터 코로나특별지원금(국민지원금포함) 안내처를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열, 이하 공단)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혈액 수급난 해결에 힘을 보태고자, 지난 6일 경주실내체육관 앞에서 ‘사랑의 헌혈운동’을 실시했다.
우황사(주지 수연스님 및 신도회 일동)에서 8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백미(10kg) 100포를 기탁했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차성수) 중저준위운영본부(본부장 안상복)의 김종진 대리가 7일,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장상 상금 1백만원을 기탁하고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리더 인증패를 전달받았다.
경주시 학교밖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학교 밖 청소년에게 Edu-dream 장학금 100만원을 지급한다고 9일 밝혔다.
국내 최대 관광휴양지 경주 보문단지에 SBS 정글의 법칙 프로그램을 응용한 국내 유일 미디어․영상 테마단지 ‘경주 정글의 법칙’이 8일 개장하고 관람객을 맞을 채비를 마쳤다.
소득과 재산에 관계없이 전 시민을 대상으로 지급하는 ‘경주시민 코로나 특별지원금’ 신청 접수가 9일 오전 9시부터 지역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와 현장접수처에서 일제히 시작됐다.
동국대 경주캠퍼스 SMARTiUM 인재양성사업단(단장 원종일)이 지난 8일 오후 6시 교내 백주년기념관 스마티움스튜디오에서 ‘스마티움사업단 혁신 교육모델 운영 노하우 확산 세미나’를 개최했다.
선덕여자고등학교(교장 권영라)는 지난 8일 ‘1·2학년 대상 교육과정 설명회’를 개최, 고교학점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진로에 맞는 교육과정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경주 한수원 여자축구단은 6일(월) 오후 6시 경주황성3구장에서 펼쳐진 한화생명 WK리그 19라운드 수원도시공사와 홈경기에서 기분좋은 승리를 거뒀다.
경주시는 8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10명(920번~929번)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 이하 한수원)이 추석을 맞아 발전소 주변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역 특산물 판매행사를 진행했다.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열, 이하 공단)은 7일 오후 4시 공단 회의실에서 김기열 이사장과 MZ세대가 함께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경주시 황오동(동장 권칠영)에서는 7일 생활방역위원회와 주석호 시의원, 황오동 직원 일동이 함께, 코로나19 확진자의 지속적인 발생에 따른 확산 차단을 위한 ‘코로나 생활방역 실천 캠페인’을 성동시장 일대에서 실시했다.
경주시 문무대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종대, 민간위원장 곽석윤, 위원 11명)에서는 7일 면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정기회의를 실시하며 추석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업 등을 논의했다.
경주시 황남동(동장 이태익)에서는 부모의 사망과 가출로 공적지원 및 친척의 보살핌으로 생활하고 있는 저소득 청소년세대를 찾아, 화장실 개선사업을 진행해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경주시 황성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최진열)는 7일 독거노인과 장애인세대 등 관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가정방문을 실시하며, 추석명절 상품권 및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기술혁신처(처장 김영승)에서 7일 추석명절을 맞아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라면 40박스와 조미김 40세트 등 약 1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중부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정우)에 기증했다.
경주제일침례교회(담임목사 손성진)에서 7일 용강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효철)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250만원을 기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