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불국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박달규, 민간위원장 정연환)는 지난 10일 ‘사랑나누米’ 사업을 통해 백미(10kg) 50포를 관내 저소득 가구에 기탁했다.
경주시 강동면 소재 주식회사 두림정밀(대표 최처림)이 10일 연말을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현금 500만 원을 강동면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경주시 건천읍 체육회(회장 박노진) 주관으로 11일 오후 서경주 체육공원 운동장에서 야간조명탑 점등 기념 축구 동호인 친선 축구대회가 개최됐다.
경주시 건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단석하늘내)는 11일 지역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온기꾸러미를 전달하며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조성했다.
경주시는 지난 11일 ㈜경농(대표 이병만. 이용진)이 희망2025 나눔캠페인에 백미 20kg 71포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12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최근 정국 불안으로 인해 내년 경주에서 열릴 예정인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에 대한 우려를 불식시키는 메시지를 전했다.
동국대 WISE캠퍼스는 기말고사를 맞아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시험 준비로 지친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무료 아침밥과 간식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대훈)은 11일 교사들을 대상으로 한 ‘2022 개정 교육과정 적용에 따른 학교자율시간 현장 적용 연수’를 개최했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대훈)은 지난 11일 경주예술의전당 원화홀에서 경주교육가족 여성합창단의 창단연주회를 개최했다.
사단법인 사회정상화 운동본부는 12일 시청 대외협력실에서 저소득층 동절기 화재 예방을 위해 우리집 화재예방 안심키트 200박스를 경주시에 기부했다.
경주시가 내년 감포항 100년을 앞두고 12일 문무대왕과학연구소에서 감포항 미래비전 학술포럼을 개최했다.
경주시는 행복황촌 마을호텔인 소여정과 황오연가가 TBC대구방송과 (사)여성과 도시에서 주최하는 2024년도 제5회 미터(美터:m)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경주시는 11일 경주시 외국인 계절근로자 운영평가 및 개선방안 대토론회를 개최했다.
경주시가 ‘외국인, 다문화 등 세계인과의 공존방안’을 주제로 제16회 시민원탁회의를 개최했다.
주시노인종합복지관이 지난 8월부터 진행한 하반기 교육강좌를 이번달 6일자로 모두 마무리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11일과 12일 양일간 경주 교원드림센터에서 사내 면접위원 예비후보 36명을 대상으로 ‘채용전문면접관 자격과정’을 시행했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는 경상북도 도쿄사무소(소장 김광훈)와 함께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일본 여행업계 관계자 및 여행작가 등을 초청해 경주, 안동의 주요 관광지와 먹거리를 소개하는 팸투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동국대 WISE캠퍼스는 지난 10일 동국대 WISE캠퍼스 원효관 글로벌에이스홀에서 경주시 후원으로 임장원 전 KBS 뉴욕특파원 및 보도국장을 초청해 “경주형 세계시민교육 초청강연”을 개최했다.
사회복지법인 민재(문영우 이사장)에서 주최하고 경주푸른마을과 누리봄일터가 함께 주관하는 열여덟 번째 가족의 날 행사가 지난 6일 오후 2시 경주푸른마을 강당에서 열렸다.
직장공장새마을운동 경주시협의회 및 죽친회에서는 지난 8일 중증장애인거주시설 경주푸른마을을 방문해 3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하고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