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황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달달복지단(공공위원장 최진열, 민간위원장 류천희)은 5일 올해 새로운 특화사업으로 ‘행복찬드림 반찬배달 및 안부묻기 사업’을 실시했다.
경주시 감포읍 행정복지센터(읍장 고남우)에서는 5일 관내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가정을 방문해, 냉방기기(선풍기)와 시원한 여름나기 선물 키트를 전달하고 건강상태를 확인했다.
경주시 의사회(회장 이길호)에서 코로나19 비상근무로 피로에 지친 의료진과 근무자들을 격려하고자 위문품을 전달해 화제가 되고 있다.
동국대 경주캠퍼스 조경·정원디자인학부가 최근 (사)한국정원디자인학회와 ‘정원디자인 인재 양성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동국대학교경주병원은 지난 3일(화) 2층 현관에서 연일 폭염으로 인한 고객감동 이벤트 행사를 진행했다.
경주시는 6일 코로나19 확진자 16명(561~576번)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위궤양 및 위암 환자들이 만연한 우리나라에서 위장관내시경 검사는 질병의 조기 발견과 치료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정창환 경주소방서장은 지난 5일 경주시 감포읍에 위치한 해수욕장 4개소를 찾아 여름철 물놀이 사고 인명피해 방지를 위해 근무 중인 119시민수상구조대원을 격려했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서정원)은 5일(목)~ 6일(금) 이틀간, 화랑교육원에서 초등교원 및 교육전문직원 43명을 대상으로 ‘2021 현장체험학습 안전과정 연수(2기)’를 실시했다.
경주시는 5일 코로나19 확진자 11명(550~560번)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방사성폐기물관리기금을 관리·운영하는 ‘방사성폐기물관리기금센터’가 서울을 떠나 이달 9일부터 경주시에서 업무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경주엑스포대공원이 문화 편의증진을 위해 추진 중인 연구용역 결과를 중간 취합하고 개선사항 점검에 나선다.
최근 코로나19에 폭염까지 겹쳐 이중고를 겪고 있는 월성동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나눔이 이어져 잔잔한 감동이 더해지고 있다.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열, 이하 ‘공단’)에서 코로나19 방역의 일선에서 일하는 경주예방접종센터 의료진과 관계자들을 위해 4일 ‘사랑의 도시락’을 전달했다.
오는 11일 개최 예정이던 화랑대기 유소년축구대회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잠정 연기됐다.
경주시는 해외 자매우호도시와 교류·협력 증진을 위해 ‘이란 이슬람 공화국(Islamic Republic of Iran) 이스파한(Isfahan)시’와 공동성명서를 5일 채택했다.
국내 최대 발전 공기업인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 이하 한수원)이 ‘2021 소셜아이어워드’ 공공기관 유튜브 부문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했다.
경주시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실시한 ‘평생학습도시 브랜드 CI(City Identity) 공모전’을 통해 4점의 우수작품을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경주시와 경주경찰서는 황오동 소재 원룸 1곳을 ‘여성안심원룸’으로 인증하고 4일 기념 현판식을 열었다.
원전 소재 광역·기초지자체 행정협의회는 지난 2일 원전 소재 지방자치단체 내에 국가산업단지를 지정해 줄 것을 요청하는 공동건의문을 국토교통부와 산업통상자원부에 보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