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직무대리 김경희)에서 지역의 봉사단체 반야정사 신도회(회장 김월주)의 지원으로 5일, 지역 장애인 및 주민 350명을 대상으로 점심 나눔 행사 ‘오늘은 짜장면 Day!’가 열렸다.
랑콩뜨레과자점은 5일 경북장애인자립생활센터를 방문해 100만원 상당의 사랑의 후원물품을 기탁했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조성돈)은 6일 충남부여 롯데리조트에서 방폐물 핵종분석 기술 저변확대와 민간기업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핵종분석 협의체 정기회의를 개최한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대훈)은 지난달 27일(수) 경주화랑마을 기파랑관에서 ‘미래를 그리는’ 2024 경주예술제를 개최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지난 3일부터 5일까지(현지시간)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린 ‘2024 밸브월드엑스포(valve world expo 2024)’에 참가해 국산화에 성공한 안전등급 고온·고차압 제어밸브를 전 세계에 선보였다.
한국수력원자력, 보직 이동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겨울철 안정적 전력공급을 위한 준비태세에 돌입했다.
경주시 황오동 큰마디큰병원(대표 이길호)은 3일, 황오동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달라며 컵라면 57박스(약 1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경주시 황성동행정복지센터 직원들과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 회원들은 지난 1일(일), 형산강 체육공원 뒤편에 집결해 안전교육을 받은 후 유림로 13번길 일대에서 대대적인 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
경주시 월성동바르게살기위원회(회장 김상택)는 지난 3일, 지역 주민들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겨울맞이 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
경주시 양남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오춘임, 별칭 해오름봉사단)는 지난 3일(화) 오후 2시, 양남면행정복지센터에서 ‘해오름곳간’ 현판식을 개최했다.
경주시 양남면 생활개선회(회장 서연희)는 지난달 29일(금) 오전 10시, 양남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경북공동모금회를 통해 ‘경주시 함께모아 행복금고’에 성금 30만 원을 지정 기탁했다.
경주시 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N.GO복지단)는 지난 2일, 서면 주민들을 대상으로 ‘일일 만남의 광장’ 행사를 열어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서면 특화사업을 위한 모금 활동을 진행하며 의미 있는 소통의 자리를 만들었다.
경주시 내남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최상덕 회장은 지난 3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 20kg 5포와 10kg 45포를 내남면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대훈)은 4일 교사들을 대상으로 한 ‘2022 개정 교육과정 교과별 이해 연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경주 APEC 성공 주역이 될 사람들은... '8만 친절한경자씨'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하 센터)는 지난 4일(수), 더케이호텔 경주 거문고홀에서 ‘2024 경주시자원봉사자대회 및 어울림한마당’을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은 5일 경주시, (사)천년미래포럼, 자원봉사자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경주지역 소외계층에 연탄과 생필품을 전달했다.
경주 사료작물(옥수수)이 국내 고품질 조사료로 인정받았다.
경주지역 상공인과 대학을 중심으로 조직된 (사)천년미래포럼이 5일 연말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돕기 사랑나눔행사를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