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직무대행 조병옥)은 22일 경주 드림센터에서 새 정부의 국정 철학을 공유. 확산하고 경영 성과를 점검하기 위한 ‘열린혁신 간부워크숍’을 개최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 노사(본부장 박양기, 위원장 최영두)가 지역의 문화 인재양성을 위해 공동사업으로 시행하고 있는 월성어린이합창단(지휘 이삭)의 제5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25일(토) 오후 7시 경주 예술의 전당 소공연장에서 무료 공연으로 열린다.
한국과 미국 여자프로골프에서 활약하는 세계 최강 대한민국 골프여제들이 천년고도 경주에서 투어프로의 자존심을 걸고 맞대결을 벌인다.
지난 11일 개막한 ‘호찌민-경주세계문화엑스포2017’ 23일간의 여정 중 호찌민 시청 앞 응우엔후에 거리에서의 11일간의 여정을 마무리했다.
경주시 보덕동(동장 김석호)은 동절기를 맞이하여 지난 18일 보덕동 추원마을 왕의길 일원에서 산불예방 캠페인 및 산지정화활동 행사를 진행했다.
경주시 강동면 적십자봉사회(회장 이명숙)에서는 지난 21일 주택 화재로 피해를 입은 이웃을 방문하여 복구활동을 펼치는 등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경주시 감포읍(읍장 최병윤)에서는 지난 20일 생활개선회(회장 우순득)와 의용소방대(대장 최연화)와 합동으로 거마장 해변에서 대대적인 자연정화 활동을 펼쳤다.
경주시 청소년수련관에서는 오는 25일 오후 1시 30분부터 화랑도 정신을 현대적으로 재조명하는 ‘청소년 화랑도 학술대회’를 경주화백컨벤션센터 202동에서 연다.
바르게살기운동경주시협의회(회장 김상근)는 지진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포항시민을 위로하고자 지난 20일 포항시 양덕 한마음체육관을 방문하여 100만원 상당의 구호물품을 전달했다.
경주시에서는 현곡면 무과리 동편마을 지역에 깨끗한 상수도의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서 광역상수도 공급을 확대할 계획이다.
경주시는 소나무재선충병 인위적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22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소나무류 무단이동 단속을 실시한다.
경주시에서 대규모 스포츠행사가 연이어 개최돼 지진 여파와 비수기로 인해 불황을 겪고 있는 지역 경기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경주시는 내년도 당초 예산을 1조 1,480억원으로 편성해 지난 21일 시의회에 제출했다. 올해 경주시 예산은 1조 1,460억원으로 20억원(0.17%) 정도 소폭 증액된 규모이다.
(사)경상북도박물관협의회(회장 변숙희)는 국립경주박물관(관장 유병하)과 함께 오는 23일(목)부터 24일(금)까지 ‘2017년 경상북도박물관워크숍’을 고령 대가야박물관에서 개최한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23일 오전 10시 지난달 16일부터 업무를 개시한 안강읍 갑산리 소재 경주농기계임대북부사업소를 찾아 현장을 점검한다.
(사)민속문화예술보존연합회(원장 조대환)는 지난 20일 보문단지 보문정 단군상 앞 광장에서 우리 전통문화예술을 공연하는 ‘제3회 뿌리찾기홍익문화예술제’ 행사를 사랑방문화원과 계룡암, 선다원 등의 후원으로 개최했다.
한국 내셔널리그(회장 김기복)는 21일(화) 오후 3시, ‘함께하는 도전, 하나되는 승리’ 2017 내셔널리그 어워즈를 백범김구기념관 대회의장에서 개최했다.
자유한국당 이철우 최고위원(김천시)과 김석기 국회의원(경주시)이 20일 오후 4시(한국시간 오후 6시) ‘호찌민-경주세계문화엑스포2017’이 열리고 있는 베트남 호찌민시 소재 9.23공원에 들러 ‘한국문화존’과 ‘시·군 바자르’를 2시간 가량 둘러봤다.
경주시에서는 21일 아름다운 황혼의 하모니가 펼쳐진 제16회 경주시여성실버합창단 정기연주회가 열리는 경주예술의전당을 찾아 ‘할매할배의 날’ 실천 캠페인을 진행했다.
경주시에서는 아름다운 황혼을 보내기 위한 경주시여성실버합창단의 정기 연주회가 21일 경주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