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는 30일 동국대 경주캠퍼스에서 겨울철에 주로 발생하는 노로바이러스에 의한 식중독 예방캠페인을 실시했다.
경주시는 오는 3일 오전 11시부터 경주실내체육관에서 “제1회 경주시 평생학습 박람회”를 개최한다.
경주시는 30일 최근 강진으로 큰 피해를 입은 포항 주민들을 돕기 위해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 1,633만원을 포항시에 전달했다.
조현도 한국국토정보공사 경주지사 담당관이 40여 년의 공직생활을 올 연말을 끝으로 정년 퇴임한다.
경주화백컨벤션센터(사장 윤승현)는 지난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국내 대표적인 전시주최사 CEO들을 초청해 ‘하이코(HICO) 소개 설명회’를 가졌다.
경주경찰서(서장 양우철)는 지난 29일(수) 경주교육지원청에서 주관하는 ‘2017 자유학기제 진로 콘서트’에 참여, 경찰 부스를 운영했다.
경주경찰서(서장 양우철)는 30일 경주정보고등학교 경찰 희망 학생 22명을 초대해 현장견학을 진행했다.
경주시가 시민의 삶의 질 향상, 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 일자리 창출과 미래세대 투자지원 확대를 통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속의 중심도시로 나아가기 위한 내년도 시정운영 방향을 밝혔다.
경주시 중부동 자율방재단(단장 이상구)은 지난 29일 시내 중심상가 및 봉황상가 일원에서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한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경주시 황오동 소재 장미동산타워 부녀회(회장 김남숙)에서 29일 황오동 주민센터(동장 이동남)를 방문하여, 백미 20포/10kg(40만원 상당)와 부녀회에서 직접 담근 된장 50개/500g(60만원 상당)를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달라며 기탁했다.
경주 용황남녀의용소방대(대장 권택관, 여대장 김혜규, 회원 60명)에서는 29일 관내 어려운 세대에 햅쌀, 라면, 휴지 등 약 150만원 상당의 물품을 구입하여 후원했다.
경주 대명리조트(대표 안영혁)에서는 지난 28일 보덕동 주민센터(동장 김석호)를 찾아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통해 마련한 김장김치 200여 포기를 어려운 여건과 환경에서도 열심히 살아가는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기탁했다.
경주시 안강읍에서는 지난 29일 수능 후 청소년들의 탈선 예방을 위한 유해업소 점검 및 단속 캠페인을 실시했다.
경주지역에 도시가스를 공급하는 서라벌도시가스(대표 조항선)는 29일 ‘제8회 도시가스업계 봉사의 날’을 맞이하여, 경주시와 함께 보리지역아동센터에서 ‘2017년 도시가스 행복나눔 행사’를 가졌다.
경주시에서는 겨울철 강설에 대비해 시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도로제설 대책을 추진한다.
경주시의 시유재산찾기TF팀이 첫 소송을 수행한지 2년 여 만에 352억원의 소중한 시민재산을 찾는 등 단연 최고의 실적을 거두고 있다.
경주대학교(총장 이성희)는 2017년 11월 29일자로 대학원장, 기획처장 등 주요 보직 인사를 단행했다.
경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안주생)에서는 지난 29일 오후 3시, 포항시에 거주하는 보훈대상자 중 11. 15 일어난 지진으로 주택파손 등 피해를 입은 보훈가족 3가구를 방문하여 위로금을 전달하고 위문을 실시했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 용황의용소방대(대장 권택관)는 지난 29일 오전 황성동 주민자치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 돕기 생필품을 전달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1일 오후 5시 대외협력실에서 자매도시 나라시의 음성관 관장으로 재직하면서 우호증진에 기여한 아라이 아쓰코(荒井 敦子) NPO법인 ‘음악 숲’ 대표에게 명예시민증을 수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