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황오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병석)는 지난 27일, 지역 내 주요 도로변 대형 화분에 비올라와 튤립 등 4,500본의 봄꽃을 심으며 쾌적하고 아름다운 거리 환경 조성에 나섰다.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황영애)은 31일(월) 오전 10시 교육장실에서 불씨나눔회에서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조성돈)은 31일 경주 본사에서 iM뱅크(금융그룹 회장 겸 은행장 황병우)와 지역사회 사회공헌 및 ESG 경영확산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정원호)는 지난 28일(금) 경주시 감포중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방사선 탐구 과학 교실’을 개최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청송 지역주민들의 조속한 피해 복구를 위해 31일 청송군에 긴급 지원 성금 1억 원을 전달했다.
내로남불, 옥외광고물 허가 없이 영상 송출… 지자체가 직접 운영 중 송출 계획도, 내부 관리도 없는 예산 낭비성 운영 논란 관리부서 왜? 이 시설을 운영하는지 조차도 의문
경주시립도서관은 4월 도서관 주간을 맞아 현대인의 무기력과 방황을 극복하고 진정한 자기 성장의 길을 모색하는 테마로 특강을 다음달 16일 진행한다.
경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28일 청년 정신건강 고위험군 조기 발견 등의 협력 방안 모색을 위해 유관기관 간담회를 개최했다.
경주시가 1회용품 사용 줄이기에 앞장선다.
경주시가 총 1만 3,700여 개의 일자리 창출을 목표로 한 ‘2025년 경주시 지역일자리 목표 공시제 세부계획’을 지난 29일자로 수립·공시했다.
경주시가 1인 가구 안전도어지킴이 지원사업 대상자 50세대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경주시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기업들에게 신산업 지원으로 돌파구 마련에 나섰다.
경주소방서(서장 송인수)는 화재 발생 시 피해를 줄이고 시민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방화문 닫기 안전문화 운동’을 실시하며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지난 28일 산불대응센터를 찾아 산불대응체계를 점검하고 현장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국내 마라톤 유망주들의 등용문인 ‘제41회 코오롱 구간 마라톤 대회’가 지난 29일 경주에서 열렸다.
국내 최대 규모의 국가유산 전문 전시회인 ‘2025 세계국가유산산업전’이 오는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경주화백컨벤션센터(HICO)와 경주 일원에서 열린다.
경주시는 산내면 기초생활거점조성 지역역량강화사업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찾아가는 배후마을 문화복지 시연회’가 지역 어르신들에게 큰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8일 코모도호텔에서 2025년 친절한경자씨 단체 리더 워크숍을 개최했다.
경주시와 대한민국재향군인회 경주시지부는 지난 28일 황성공원 내 실내체육관에서 ‘제10회 서해수호의 날’ 기념식을 거행했다.
경주시는 올해 여름철 자연 재난을 대비해 성건 1‧2배수펌프장 설비 점검과 시험가동을 지난 27일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