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공영자전거 ‘타실라’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경주시 노인복지과 직원 일동은 지난 26일 APEC 정상회의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봄맞이 APEC 클린데이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경주 시내 일원에서 29일(토), 개최된 제41회 코오롱 구간 마라톤대회는 경주시민들의 배려와 경주경찰의 노력으로 성공리에 마무리 됐다.
경주경찰서는 지난 27일(목)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봄 행락철을 맞아 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국립박물관, 대릉원 등 관내 주요 관광지에서 전세버스 합동 점검을 실시했다.
월간경주소식 3월ㅣ경주시에서도 공공심야약국을 운영합니다!
동국대 WISE캠퍼스(총장 류완하)는 28일(금) 오후 2시 동국대 WISE캠퍼스 본관 5층 세미나실에서 ‘불교동아리 장학증서 수여식 및 지도교수 위촉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경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정한송)에서는 28일(금) 대학생 SNS 기자단 “보훈프렌즈 4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경북장애인자립생활센터(센터장 박귀룡)는 2025 장애인인식개선공모전을 개최한다.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정석호)는 28일(금), 경주 코모도호텔에서 ‘2025 친절한경자씨 단체 리더 워크숍’을 진행했다.
경주시의회 최재필 의원은 28일 제289회 경주시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경주를 세계에 알리기 위한 관광 전략’을 주제로 5분 자유발언의 시간을 가졌다.
경주시의회(의장 이동협)는 28일 경주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89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9일간의 임시회 일정에 마침표를 찍었다.
합의 속내를 살펴 보자면 애초 2022년 기본합의가 체결된 이후, 이 문제는 불과 몇 달 내에 마무리될 수도 있는 사안이었지만 동경주권 내 마을 단위별 일부 주민 간의 갈등, 지역 내 이익을 둘러싼 대립, 행정의 미온적 중재는 결국 3년이라는 시간을 허비하게 만들었다.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총장 류완하)가 지난 27일 교내 백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2025 경주 APEC 시민대학’ 개강식을 개최했다.
경주시 황오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병석)는 지난 26일, APEC 클린데이와 연계해 자율방재단(단장 문옥이)과 함께 봄맞이 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
경주시 현곡면행정복지센터(면장 김경복)는 26일, 봄맞이 ‘APEC 클린데이’를 운영하며 환경정비 활동을 전개했다.
경주시 중부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혜련)와 중부동 청소년지도위원회(위원장 서정숙)는 26일, 고속·시외버스터미널 인근에서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캠페인을 실시했다.
경주시는 지난 26일 동경주지역 주민대표와 맥스터(사용후핵연료 건식저장시설) 증설에 따른 지역발전 상생협력 지원금 배분에 최종 합의했다고 28일 밝혔다.
경주시 장애인단체협의회는 27일, 28일 양일간 교원드림센터에서 협의회 종사자를 대상으로 연수회를 가졌다.
경주시는 2025 APEC 정상회의를 앞두고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APEC 클린데이에 맞춰 시내버스 업계와 함께 환경정비에 나섰다고 28일 밝혔다.
경주시는 다음달 1일부터 오는 12월 10일까지 초보 부모를 위한 '북돋움 책선물 배부' 사업을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