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가 지난 28일 청소년수련관에서 ‘2023년 아동친화도시 추진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경주시가 엑스포공원 내 무궁화동산을 확대 조성해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경주시가 사람과 동물 간 행복한 반려관계 형성에 나선다.
경주시가 여름철 폭염으로부터 시민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2023 폭염 종합대책’을 마련하고 선제적 대응에 나선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김한성)는 27일 감포 여성의용소방대(대장 우순득)를 초청해 체험형 산업안전교육을 시행했다.
경상북도 경주교육지원청은 28일 경상북도교육청 남부미래교육관 경산수학체험센터에서‘2023학년도 경주교육지원청부설영재교육원 중등영재캠프’를 진행했다.
경주시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촘촘복지단(공공위원장 서정보, 민간위원장 장용득)’은 지난 26일 대한적십자 경북지사 동부봉사관에서 사랑가득찬 빵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경주시 양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승환)는 지난 27일 양남면 행정복지센터 2층 소회의실에서 3차 정기회를 개최했다.
지난 27일 경주시 황오동 자율방범대(대장 이동주) 회원 일동은 황오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여름 이불 90채를 기탁했다.
경주시 중부동 통장협의회(회장 이상구)와 새마을회(협의회장 박상웅, 부녀회장 장정희)에서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 릴레이 지지 선언에 동참했다.
경주시 황오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채두, 민간위원장 정용하)는 지난 26일 황오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정희택 시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4차 정기회를 개최했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조성돈)은 28일 개최된 제160차 이사회에서 임원의 청렴의무와 위반에 대한 책임을 규정하고, 직무청렴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경주 행복황촌에서는 지난 27일부터 10월 19일까지 매주 목요일 총 12주에 걸쳐 취약계층 반찬 나눔 사업을 진행한다.
“베트남 후에시를 대표하는 위원장으로서 저와 후에시는 2025년 APEC 정상회의가 반드시 경주에서 열릴 것을 전폭적으로 지지합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31일 오전 8시 경주시청 대외협력실에서 열리는 ‘국소본부장회의 및 클린추진기획단 보고회’에 참석한다.
뜨거운 햇살과 무더운 열기로 달아오른 여름, 바야흐로 맥주의 계절이다. 목을 타고 내려가는 시원한 맥주 한 잔은 무더위는 물론 일상의 고단함도 싹 가시게 한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김한성)는 27일(목) 전남도의회 원전특위위원 일행(10명)을 맞이하여 월성본부 현장견학을 진행했다.
경주시새마을회(회장 손지익)에서는 경주시 토함산 휴양림 야영장에서 30도가 넘는 무더위 속에 27일(목) 오전 10시 30분 시새마을회 회장단과 지도자 60여명이 모여 환경안내소 및 피서지 이동문고 개소식을 개최하고 그 시작을 알렸다.
제313차 경상북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 정기총회가 27일 오전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됐다.
경주시 내남면(면장 이동원)에서 지난 25일 내남면 이장협의회(회장 이대호)와 함께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위한 지지 선언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