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황오동 새마을회(협의회장 안진수, 부녀회장 김태분)는 지난 13일 정기회의를 마친 후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위한 릴레이 지지 선언을 했다.
경주시 월성동 통장협의회(회장 지창수)는 지난 25일 월성동 행정복지센터 앞에서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위한 릴레이 지지 선언을 했다.
대현공업㈜(대표이사 지종찬, 지종철)에서 27일 오전 경주시청을 방문해 호우 피해 성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경주 최대규모의 대표 전통시장인 경주성동시장과 사회복지법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26일 성동시장 상인교육장에서 지역 취약계층 어린이들의 경제체험을 통한 삶의 경험 제공과 복지서비스 지원을 위한 의미있는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경주시립송화도서관이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독서아카데미’ 사업에 최종 선정돼 수강생을 모집한다.
경주 동궁원이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경주 사계절 전천후 축구장 시설인 ‘스마트 에어돔’이 연일 이어지는 장마와 폭염 속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경주시민의 휴식처인 황성공원 내 맥문동 꽃이 보랏빛 물결을 이루며 방문객들에게 유혹의 손짓을 하고 있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이하 공사)는 25일과 27일 양일간 문경 지역아동센터 아동 80명을 대상으로 경주안전체험관과 경주엑스포대공원에서 안전문화여행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이재영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김한성)는“월성 3호기(가압중수로형 70만㎾급)가 정기검사와 원자로 안전성 향상을 위한 예방정비를 위해 27일 오전 9시에 발전을 정지하고, 약 52일간의 공정으로 제20차 계획예방정비에 들어갔다.”고 밝혔다.월성 3호기는 계획예방정비기간 동안 법정검..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하 센터)는 26일(수)부터 28일(금)까지, 총 3일간 익산시 수해 피해현장 봉사자들에게 ‘참! 좋은 사랑의 밥차’ 무료급식 1,200인분을 제공한다.
경주경찰서는 경주지역에 우체국 도착 안내서를 위조한 보이스피싱 의심신고사건이 접수되어 수사 중에 있다고 밝혔다.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대훈) Wee센터는 관내 초등학생과 가족 25명이 참여하여 26일(수) 오후 ‘칠보공방’과 ‘아래헌’ 카페에서 Wee패밀리 체험활동을 실시했다.
동국대 WISE캠퍼스는 지난 25일 중국 소림사 부주지스님 일행이 방문했다고 밝혔다.
경주시 황성동 자율방범대(대장 김병학)는 지난 24일 2025년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위한 릴레이 지지 선언에 동참했다.
경주시 황남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서은숙)는 지난 25일 황남동 직원들과 통장협의회 회원 30여 명이 참여해 여름맞이 환경정비 및 캠페인을 실시했다.
경주시 성건동 통장협의회(회장 손영숙)는 지난 25일 개최된 통장회의에서 2025 APEC 정상회의는 준비된 국제회의 도시 경주에서 열려야 한다며 유치 지지 선언에 나섰다.
경주시 용강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손기복)는 지난 25일 용강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민·관 협력 통합사례회의를 개최했다.
경주시와 경북도가 주최한 ‘문무대왕 해양 심포지엄’이 26일 경주화백컨벤션센터와 온라인에서 동시에 개최돼 큰 호응을 얻었다.
경주시가 원도심 및 중심상가에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 발 벗고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