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이하 한수원)과 (재)경주문화재단(이하 재단)이 주최·주관하는 2023 한수원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 Phantom in classic with ‘La Poem(팬텀 인 클래식 라포엠)’ 공연이 오는 26일(수) 오후 8시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에서 막을 올린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이하 공사)가 2023년 ‘체험! 경북가족여행’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고 10일 밝혔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김성조 사장, 이하 공사)와 대구지방환경청(최종원 청장)은 지난 8일 평소 가족여행의 기회가 적은 경산지역 다문화가족 40여 명을 초청하여 청도 운문산 생태·경관보전지역 일원에서 생태체험관광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주시체육회가 8일 오후 5시 더케이호텔 거문고 홀에서 민선 제2대 여준기 체육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경북장애인자립생활센터(센터장 박귀룡)는 지난 7일 오전 10시 서라벌대학교 부설 승마장에서 서라벌대학교 부설 말산업연구소와 상호 업무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경주시보건소는 ‘모두가 건강한 나라,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으로 제51회 보건의 날 기념행사를 지난 6일에서 7일 이틀간 개최했다.
경주시 세계유산도시기구 아시아태평양지역사무처는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이틀 간 고창, 화순 지역을 방문해 세계 유산. 시민 교육을 가졌다.
경주시가 6일 경주시체육회 회의실에서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선수단 결단식을 갖고 필승 의지를 다짐했다.
경주시가 중소기업 근로자 기숙사 임차비를 지원한다고 9일 밝혔다.
한국후계농업경영인 경주시외동읍회(회장 오영대)는 지난 3일 경주시 외동읍 입실리 1344-199번지에 위치한 외동읍 농업인 소공원 ‘농민의 터’ 제막식을 개최했다.
경주시 외동읍 행정복지센터(읍장 김기호)는 '아름다운 외동읍 만들기' 사업의 하나로, 외동읍 개곡1리 마을에 생산한 튤립을 식재하는 '아름답고 밝은 외동, 튤립 식재 행사'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경주시 중부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정숙)는 이달부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에 ‘터링’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경주시 외동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별칭 상생복지단)는 6일 지역 기업 ㈜HANTAL L&C와 함께 이불빨래 세탁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사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경주시 외동읍 행정복지센터는 6일 경주시 문산2리 경로당을 방문해 건강 체조와 마을복지사 상담사업을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경주시 노점상 연합회는 7일 2023년 벚꽃축제 수익금 500만 원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금으로 기탁했다고 밝혔다.
경주시 황남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오주도)는 지난 6일 회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서천둔치 일대에서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경주시 황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달달복지단’(공공위원장 최진열, 민간위원장 류천희)는 지난 6일 지역 복지문제 해결을 위해 올해 두 번째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부산 소재 미용실 ‘주헤어’(원장 박연자)는 지난 6일 산내면 대현4리 마을경로당에서 어르신 대상으로 미용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경주시 양남면 경운사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6일 지역 내 취약 계층을 위해 쌀 50포대를 기부하고 전달했다.
경주시 황오동 행정복지센터는 5일 경주시 사회적 경제 협의회와 고위험 취약계층 사회안전망 구축을 위한 민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