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대훈) 특수교육지원센터는 지난 10일(금)에 경주특수교육지원센터 2층 회의실에서 센터 교사 10명을 대상으로 '2023 경주특수교육지원센터 교사 직무 역량 강화 연수'를 실시했다.
경주시가 청소년들의 문화예술 감수성 향상을 위해 올해 함께 활동할 청소년합창단 신규단원을 오는 24일까지 추가모집 한다.
경주시는 지난 11일 평생학습가족관에서 올해 결혼이민여성 친정방문 대상자로 선정된 20세대를 초청해 환송식을 가졌다.
만성적 교통난을 빚어왔던 동대교 지하구간 흥무로 일대의 교통정체가 크게 해소될 전망이다.
경주시가 시민들이 생활 속에서 작은 행복을 느끼게 해 줄 소확행 사업 발굴에 나섰다.
경주시가 4월부터 연말까지 경주페이 캐시백 혜택을 월 40만원 한도에서 10%로 상향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경상북도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대훈) 특수교육지원센터는 특수교육실무사, 사회복무요원 외에 추가 지원인력이 필요한 관내 유,초,중,고 학생 8명에 대해 특수교육지원 자원봉사자를 지원하고 있으며, 긴급 지원을 요청하는 학교에는 현장조사를 거쳐 지원하고 있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이하 공사)와 경상북도, 경주시는 지난 9일, 10일 양일간 경상북도 문경 및 영주 일원에서, 경북관광기업지원센터내 입주기업과 유관기관과의 교류 및 도내 성공사례 벤치마킹을 위한 네트워킹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국립경주박물관(관장 함순섭)은 어린이집, 유치원 등 어린이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알을 깨고 나온 아이를 만나요’를 오는 20일(월)부터 6월30일(금)까지 운영한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14일 오전 11시 시청 대외협력실에서 열리는 ‘서악. 광명. 건천 도시가스 배관망 구축사업 협약식’에 참석한다.
제48회 대한민국자생란대전 및 제13회 한국란전국전시회가 지난 11일~12일 양일간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됐다.
동국대 WISE캠퍼스가 인도 국립 자미아대학과 학술 교류 및 협력 확대를 추진한다.
경상북도(도지사 이철우)와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이하 공사)는 지난 7일(화)부터 9일(목)까지“2023 베를린 국제관광박람회(ITB Berlin 2023)*”에 참가하여 유럽 및 전세계 여행업계를 대상으로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 판촉 활동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경주시가 지역 유망기업 발굴·육성을 위해 지원에 나선다.
경주벚꽃축제가 오는 31일부터 내달 2일까지 대릉원돌담길과 봉황대 광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민원인이 시장을 직접 만나는 ‘경주시, 오늘은 통(通)하는 날’이 민원해결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경주시가 청년 등 미취업자의 취업난과 어려운 지역 중소기업의 구인난 해소를 위해 팔을 걷어 붙였다.
경주시가 추진한 '열린 소통 간담회'가 2주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하고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가 주인도 대한민국 대사관과 인도 내에서 글로벌 협력을 논의했다.
경주시 선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선도이웃愛복지단)는 9일 2023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