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가 10일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매경미디어그룹 주최 2023년 제8회 대한민국 최고 경영대상 ‘미래혁신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13일 오전 9시 시청 대외협력실에서 열리는 ‘국소본부장회의’를 주재한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김한성)는 “월성 2호기(가압중수로형 70만㎾급)가 정기검사와 원자로 안전성 향상을 위한 예방정비를 위해 9일 오후 4시에 발전을 정지하고, 약 49일간의 공정으로 제21차 계획예방정비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선덕여자중학교(교장 박영목)는 ‘책 읽는 학교’라는 슬로건으로 9일(목) 전체 학생들에게 책을 주는 수여식을 가졌다.
경주시 용강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윤병록)는 독거 중장년층을 지원하는 ‘참새미 Care’ 사업을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경주시가 청소년의 경쟁력을 높이고 사교육비 부담을 줄이고자 ‘2023 봄학기 특기적성 교육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경주시가 안전한 도시를 만드는 데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사)경상북도숲해설가협회 경주시지부(지부장 서기호)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숲해설 프로그램을 3월부터 11월까지 무료로 운영한다.
경주시가 종합석재 창조사 대표 윤만걸(68) 석장에게 경상북도 무형문화재 보유자 인정서를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경주시가 가뭄이나 사고 등 비상시 안정적이고 깨끗한 물 공급을 위해 상수도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경주시가 구직을 포기하거나 노동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청년들의 구직활동에 힘을 보태고 있다.
경주엑스포대공원(이하 대공원)이 올해 초 자립기반 마련, 경쟁력 유지를 외친 가운데 단체 관람객 유치를 위해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10일 오전 10시 강동농협 2층 회의실에서 열리는 ‘강동면 찾아가는 시민간담회’를 주재한다.
경상북도, 경주시가 주최하고 (재)경주문화재단이 주관하는 2023 경주벚꽃축제가 돌아오는 31일(금)부터 내달 2일(일)까지 3일간 대릉원돌담길과 봉황대 광장에서 열린다.
블루원(대표이사 윤재연 부회장)은 프로당구 블루원엔젤스 팀 리그 우승을 기념해 팬과 고객을 위한 빅 할인 이벤트를 10일 오후 8시 윤재연 대표의 “공 때리는 언니” 유튜브 특별 생방송 시작부터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9일 UN 에너지 주관 ‘24/7 무탄소에너지 협약(24/7 Carbon Free Energy Compact)’에 가입했다.
제3회 전국동시조합장 선거가 8일 실시된 가운데 경주시 지역의 농협, 수협, 산림조합장 선거결과 총 12개 지역 중 9명(무투표 당선 3개 지역 포함)의 조합장이 재신임을 받았으며 3명의 조합장이 새로 선출됐다.
(재)경주문화재단(이사장 주낙영)은 (재)국립발레단(단장 강수진)과 함께한 ‘Fly Higher with KNB(국립발레단)’ 공연수익금 전액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했다.
경주한수원WFC가 카메룬 국가대표 공격수 파리마 마히아(이하 마히아) 선수를 영입했다.
동국대학교경주병원(병원장 정주호)은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발표한 ‘제1차 치매 적정성평가’에서 1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