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외동읍행정복지센터는 지역 자생단체들과 함께 17일 입실천과 주변 시가지에서 설맞이 환경정비에 나섰다.
경주시 황오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채두)는 16일 지역 경로당 8곳을 방문했다. 정희택 시의원과 유충열 발전협의회장, 백경자 통장협의회장 등 함께 했다.
수월산농장은 17일 설 명절을 앞두고 경주시 문무대왕면행정복지센터에 사과 200봉지(봉지 당 2㎏)를 기탁했다.
경주시 보덕동 행정복지센터는 21일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자생단체와 함께 보문단지 상가 주변과 신평천 일대에서 환경정비를 전개했다.
경주시 감포읍행정복지센터는 16일 설을 앞두고 지역 단체들과 함께 설맞이 환경정비에 나섰다.
올해 초 부총리 겸 이주호 교육부장관은 신년사에서 대학이 지역사회의 혁신과 발전의 원동력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을 대폭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강성미)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계기로 이웃사랑 실천을 통해 생활 속 보훈문화를 확산하고자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등을 위문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김한성)의 월성4호기(가압중수로형, 70만㎾)가 18일 국내 원전 최초·최다 기록인 총 14회의 한주기 무고장 안전운전이라는 신기록을 달성했다.
경주시의회 이철우 의장과 시의원들은 18일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복지시설을 찾아 시설관계자들을 위로하고 위문품을 전달하는 등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지난 17일 외동 구어2 산업단지 내 미래 첨단 자동차 소재부품 R&D센터 건립 현장을 찾아 진행 상황을 점검했다.
경주 감포읍 주민들의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감포중앙도시계획도로’ 전 구간 개통이 초읽기에 들어갔다.
경주시가 설 명절을 맞이해 주민과 귀성객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연휴기간을 보낼 수 있도록 대대적인 환경정비에 나섰다.
경주 동궁원이 설 연휴기간인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한복을 입고 식물원을 방문하는 입장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무료입장(버드파크 제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이어지는 설 연휴를 맞아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는 다양한 할인혜택과 행사등 경북을 찾는 귀성객. 관광객 맞이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17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191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경주시와 (재)경주문화재단 문화도시사업단은 우리 지역에 산재해 있는 수많은 유·무형문화재를 시민의 시선으로 발굴하고 기록하는 '문화유산 발굴단' 모집을 12일부터 오는 27일까지, 16일간 모집한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19일 오전 11시 연동항 어촌뉴딜300사업 현장을 방문해 점검한다
배진석 경상북도의원(경주시 제1선거구 : 현곡면, 황성동, 성건동)이 설 명절을 앞두고 17일 오전 11시 지역의 소외계층, 독거노인들이 주로 이용하시는 기운차림식당을 방문해 사랑의 손길을 펼쳤다.
경주소방서(서장 한창완)는 겨울철 공사장 내 용접·용단 작업 시 불티로 인한 화재에 각별히 주의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경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강성미)은 1월 이달의 우리고장 현충시설로 영덕군 영덕읍에 위치한 ‘의병 영솔장 최주형 순국기념비’를 선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