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WISE캠퍼스가 2023학년도 신입학 정시모집 원서접수 결과 4.8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지난 해 4.61대 1에 비해 상승했다.
경주시립노인전문요양병원(대표 구주령)이 지역사회발전과 노인건강증진사업 분야에 기여한 공로로 경상북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경주시는 멧돼지, 고라니 등 야생동물로 인한 농작물 피해를 막기 위해 피해예방시설 설치 사업을 지속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경주시 농업기술센터가 4일 농업 리더 과정을 시작으로 오는 31일까지 ‘2023년 새해농업인 실용교육’을 추진한다.
올해부터 ‘고향사랑기부제’가 전국적으로 시행된 가운데, 지난 1일 경주에서 첫 기탁자가 나왔다.
경주 보문관광단지 인근에 국내 최초 사계절 전천후 에어돔 축구훈련장이 다음달 개장을 앞두고 있다.
경주시가 지역발전과 경제 활성화를 최우선으로 하며, 신성장 동력을 발굴해 더 큰 경주, 더 나은 미래 100년 대계 건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경주시는 2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74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경주소방서(서장 한창완)는 겨울철 야영장 등 숙박시설의 소방·가스 관련 안전시설 확대 설치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경주소방서(서장 한창완)는 올해부터 화재의 예방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라 제·개정된 표준 소방계획서를 적용 시행한다고 밝혔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4일 오후 6시 30분 웨딩파티엘에서 열리는 ‘경주전문건설협회 신년교례회’에 참석한다.
경주시 황성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달 29일 황성동 장애인전도협회와 희망터 지역아동센터에 희망상자 각 5개를 전달했다.
경주시 내남면행정복지센터는 계묘년(癸卯年) 새해 첫날 1일 일출 시각에 맞춰 고위산(남산)에서 ‘2023년 신년무사 기원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강성미)은 2일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반부패·청렴 의지를 담은 시무식을 개최하고 2023년 첫 업무를 시작했다.
2023 계묘년 새해를 맞아 전국에서 경주엑스포대공원을 찾아 온 5가족이 새해 첫 행운을 가져갔다.
신라 금관이 출토된 고분인 경주 금관총 일원에 신라고분의 대한 이해도를 높일 ‘금관총 고분정보센터’가 상반기 개관을 앞두고 있다.
전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라톤코스를 자랑하는 경주 벚꽃마라톤대회가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개최된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2일 오전 충혼탑 참배를 시작으로 계묘년(癸卯年) 새해 첫 일정을 시작했다.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태룡)은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열린 시무식에서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 기업이미지) 선포식을 갖고 공식 사용에 들어갔다.
경주시는 1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199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