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주시지부(지부장 최기식)는 지난 15일 코모도호텔 대연회장에서 300명의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29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블루원(대표이사 윤재연 부회장)은 20일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한 긴급구호금으로 5000만 원과 윤재연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이 모금한 1505만원을 대한적십자사에 기탁했다.
범대위는 더 이상 ‘원자력산업의 희생양’이 될 수 없음을 결연 밝히면서 국회에 발의된 김성환의원, 이인선의원, 김영식의원이 발의한 법안 내용 중 부지내저장시설운용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삭제를 요구하면서 지켜지지 않을 경우 강력한 투쟁을 통해 시민들의 권리를 사수할 것을 결의했다.
이날 취임한 김동환회장은 취임사에서“ 혼자가면 빨리 가고, 함께 가면 멀리간다는 아프리카 속담처럼 동문 선후배들과 함께 고민하고 동행하며 동창회의 발전을 위해 한걸음씩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경주시 안강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5일 북경주행정복지센터에서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경주시 양남면 새마을협의회와 부녀회는 13일 복지사각지대 3가구에 현금과 쌀을 전달했다.
경주시 내남면 명계2리 박광식(65세) 씨는 15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쌀(20kg) 30포를 내남면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이스탄불-경주세계문화엑스포2013’과 ‘이스탄불 in 경주2014’개최로 튀르키예와 깊은 인연을 맺고 있는 경주엑스포대공원이 튀르키예 대지진 피해복구 지원을 위해 성금과 구호물품 모았다.
(사)경주시농어업회의소는 지난 14일 코모도호텔에서 2023년 정기총회 및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을 가졌다.
경주시 드림스타트는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금융교육을 15일 청소년수련관 회의실에서 가졌다.
경주시는 취약계층 아동을 돕기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10억원 후원금 약정식’을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가졌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장애인단체협의회(회장 김헌덕)와 함께 소통‧협력 간담회를 15일 장애인기초재활교육센터에서 가졌다.
경주시가 원전과 방폐장 주변 환경을 감시하는 민간환경감시기구의 설치·운영 조례와 규정을 대폭 손질한다.
경주시가 강진으로 막대한 인명 피해와 재산 손실을 입은 튀르키예에 구호금으로 미화 5만 달러(약 6350만원)를 지원한다고 16일 밝혔다.
경주시가 2025년 제32차 APEC 정상회의 유치 도전을 위한 잰걸음 이어 가고 있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이하 공사)는 경북의 유명 관광지를 지역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소개하는 유튜브 콘텐츠‘여행 같이가요 김사장!’을 서비스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경주시와 (재)경주문화재단 문화도시사업단은 경주 시민의 생활문화 확산을 위해 시민 제안 프로젝트 <너도나도 프로듀서> 참여팀을 오는 17일부터 내달 3일까지 모집한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17일 오후 3시 시청 대외협력실에서 열리는 ‘폐철도정책 명예자문관 위촉식’에 참석한다.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LINC 3.0 사업단 산학연협력 DX센터가 지난 14일 동국대 WISE캠퍼스 자연과학관 1층 회의실에서 ㈜레드이엔지와 산학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학교법인 원석학원 소속 경주대학교, 서라벌대학교 교직원 및 학생 50여명이 15일(수) 세종시에 있는 교육부 정문 앞에서 “2월 중으로 통폐합 승인”을 요청하며 집회를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