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문무대왕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이말선)는 지난 20일 문무대왕면공설시장에서 회원 15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와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경주시 용강동행정복지센터는 ‘2023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탁상달력’을 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경주시가 국민권익위 주관 공공기관 청렴도 평가에서 전국 75개 기초자치단체 시 부문 종합 1등급을 획득했다.
경주시가 지역 어르신들의 사랑방인 경로당을 더욱 행복하고 활기찬 복지공간으로 조성한다.
경주 교촌한옥마을이 따뜻한 빛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경주시가 올해부터 식품 등의 날짜 표시 방식이 기존 ‘유통기한’에서 ‘소비기한’으로 변경 시행된다고 26일 밝혔다.
‘경주엑스포대공원 서문 입구 신호등 개통’ 행사가 26일 오후 서문 입구 현장에서 열렸다.
블루원 윤재연 대표이사는 지난 20일 전 사업장을 3개 권역으로 나누어 순회하는 비전트립(Vision Trip)을 실시, 전 임직원의 지난해 노고를 치하하고, 2023년도 블루원의 경영계획과 사업 방향 비전을 공유하며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다짐의 시간을 가졌다.
경주시는 25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95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과 한국원자력연구원(원장 주한규)이 공동 주관하고, 더불어민주당 이원욱 의원(경기 화성시 을)과 국민의힘 김영식 의원(경북 구미시 을)을 공동위원장으로 하는 ‘제4회 혁신형 SMR(소형모듈원자로) 국회포럼’이 다음달 2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열린다.
경주소방서(서장 한창완)는 지난 23일 오후 3시 29분 쯤 경주시 안강읍 근계리 주택 창고에 연기를 발견하고 안강남성의용소방대원 구재준 대원(2021년 1월 임용, 43세) 외 1명의 신속한 초기진압으로 인명 및 재산피해를 막았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설 연휴 중 올 겨울 최강 한파와 강풍에 선제적 대응으로 피해를 최소화 했다.
경주시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안강읍장 예병원)은 20일 설 명절을 맞아 안강1리와 산대4리 삼산, LH아파트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인사를 드렸다.
경주시립노인전문요양병원은 지난 22일 설을 맞이해 특별한 설날 이벤트로 ‘어르신 세배 드리기. 노래자랑’을 진행했다.
동국대 한의과대학 김승남 교수와 우유연 학생의 공동 연구 논문이 SCI 국제저널 ‘Frontiers in Immunology’에 게재됐다.
경주시가 도로 침수 개선 및 환경정비 활동 등으로 산업단지 관리에 앞장서고 있다.
경주시 평생학습가족관은 시민들의 생활 활력을 높이고 자기개발 기회를 제공하고자 ‘2023년 상반기 평생학습 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23기의 신라시대 고분이 모여 있는 대릉원(사적 제512호)이 이르면 오는 5월부터 무료로 개방될 전망이다.
경상북도(이하 도)와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지난해 11월 한국관광공사(이하 KTO)에서 주관하는 대만 현지 여행사 초청 팸투어와 연계하여 경북 홍보설명회를 개최한 결과, 2023년 첫 대만-대구공항 운항 전세기 관광상품을 통해 경북에서 대만 관광객을 맞이한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24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81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