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중앙로타리클럽(회장 임성일)과 경주알영로타리클럽(회장 이명숙)은 지난 18일 황성동행정복지센터에 100만 원 상당의 식료품을 기탁했다.
경주시 중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최해원, 민간위원장 전성환)는 18일 정기회를 개최 한 후 저소득 독거어르신과 장애인 20세대에 밑반찬을 전달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김한성)는 19일 설 명절을 앞두고 쌀 20kg 70포(343만 원 상당)를 감포읍에 기탁했다.
경주시 월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꼼꼼복지단’(공공위원장 권혁섭, 민간위원장 추유경)은 18일 올해 첫 정기회를 개최한 후 특화사업인 안방사업을 진행했다.
경주시 외동읍행정복지센터는 18일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경로당 15곳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경주시 양남면행정복지센터와 양남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9일 양남면 취약계층에 설 명절맞이 떡국 떡과 쌀국수를 전달했다.
경주시 안강읍행정복지센터는 19일 설 명절을 앞두고 단체와 기업이 참가한 가운데 대대적인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경주시 내남새마을금고(이사장 김영제)는 19일 설 명절을 앞두고 ‘사랑의 좀도리 운동’의 일환으로 쌀(20㎏) 33포를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내남면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경주시 동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별칭 또바기봉사단)는 18일 ‘떡국 꾸러미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경주시 내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8일 행정복지센터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설맞이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경주 식당인들의 모임 ‘식모회’(회장 김은정)와 대동떡집은 18일 황성동행정복지센터에 설맞이 떡국 떡 150봉지(1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경주시 양남면 행정복지센터는 19일 계묘년 설을 앞두고 하서천 주변과 관광지 해안가 일대에서 환경정비 활동을 전개했다.
경주시 불국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재우)는 18일 설을 앞두고 대대적인 지역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사단법인 경주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이하 경사모, 회장 전성환)은 18일 설 명절을 앞두고 경주시 보건소에 쌀(10kg) 40포대를 기탁했다.
국제로타리 3630지구 경주중앙로타리클럽과 알영로타리클럽은 18일 강동면행정복지센터에 떡국과 라면, 휴지 등 기부물품을 전달했다.
사단법인 더불어함께 새희망(본부장 조익제)는 18일 설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쌀(10㎏) 10포와 라면 30상자를 경주시 외동읍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전종숙)은 20일(금) 설 명절을 맞이하여 성동시장 일원에서 직원 15여명과 함께 ‘청렴실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
재단법인 경주문화재단(이사장 주낙영)은 이번 설 명절 기간(1.21.~1.24.) 경주예술의전당 알천미술관을 정상 운영한다.
경주시는 황오동 원도심 도시재생사업으로 추진 중인 ‘마을방송국 운영 기초교육 수료식’을 지난 17일 성동시장 오픈 스튜디오에서 가졌다.
경주시가 황오동 원도심 도시재생사업의 홍보를 위한 ‘황오동 원도심 마을기자단’을 선발해 지난 18일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에서 발대식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