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는 23일 시청 대외협력실에서 의료급여 수급자의 의료보장체계 강화를 위한 의료급여심의위원회를 열었다.
경주시가 추진하고 있는 '시유재산찾기' 활동이 높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경주시의회(의장 박승직)는 23일 오전 10시 경주시의회 본회의장에서 6월 2일부터 22일간 일정으로 개최한 제224회 경주시의회 제1차 정례회가 제3차 본회의 시정질문을 끝으로 마무리 했다.
경주화백컨벤션뷰로(사장 윤승현)는 지난 22일 하이코(HICO)에서 자위소방대원과 입주업체 직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재난대비 자위소방대 소방훈련을 실시했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 환경관리센터는 지난 22일 한수원 월성원자력본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원전 중․저준위 방사성폐기물 운반 경로를 개선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경주 용황 협성휴포레 입주예정자협의회(대표 이은경)와 LG전자 best shop은 지난 22일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협성휴포레 입주예정자 협의회에서 라면 100박스(40만원 상당)를, LG전자 best shop에서 세제세트 150박스(100만원 상당)를 기증했다.
승진임용 내정자 명단(2017. 6. 22일 의결)
최양식 경주시장은 26일 오후 3시 영상회의실에서 열리는 ‘2017년 2분기 경주시통합방위협의회’에 참석한다.
최병준 경북도의원(교육위원회, 경주3)은 제293회 경상북도의회 정례회에서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도민에게 힘이 되는 생활의 정치를 펼쳐나가고 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이관섭, 이하 한수원)은 22일(목) 오후 7시 경주청소년수련관 대강당에서 열린 경주씨앗청소년 오케스트라 창단식 및 창단연주회에서 조문호 씨앗청소년 오케스트라 단장에게 후원금 1억 원을 전달했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22일 오후 경주 예술의 전당에서 2017 긴급구조 종합훈련을 실시했다.
경주시(시장 최양식)는 22일 내남면 이조리중앙길 38-23에서 내남면 노인회관 준공식이 가졌다.
김석기 국회의원(자유한국당, 경주시)은 오는 23일(금), 가뭄으로 인해 농업용수 공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주지역 피해현장을 직접 방문해 지역 농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경상북도는 22일 청송 임업인종합연수원에서 우병윤 경제부지사를 비롯한 대학 취․창업 동아리, 사회적․마을기업가, 6차산업분야 관련 단체, 시․군 공무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년정책 타운홀 미팅 세미나(SessionⅢ)’를 가졌다.
최근 언론에서 일부 공직자의 부적절한 처신을 지적하는 기사가 보도되며 공직 사회의 이미지가 크게 실추됨에 따라 열심히 일하는 대다수 공직자들의 사기가 저하되고 공직사회의 신뢰가 심각하게 훼손되고 있다.
지난 6월부터 경주예술의전당에서는 오전시간 색다른 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매달 한번 공연되는 경주예술의전당 마티네 콘서트이다.
“불국사 석가탑에 얽힌 아사달과 아사녀의 슬픈 사랑이야기를 떠올리며 조각공원을 걸어보세요”
국립경주박물관(관장 유병하)은 오는 24일(토) 오후3시 신라역사관 앞마당(우천 시 신라미술관 로비)에서 경주 스트링앙상블과 함께하는 ‘1관 1단’ 박물관 작은 음악회를 개최한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재직동문회(회장 이연환)은 지난 21일 오후 4시 교내 백주년기념관 화백홀에서 재직동문회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이종인)은 22일 환경관리센터 코라디움에서 ‘노사정 공동 사회적 책임 실천협약’을 체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