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낙영 경주시장은 2일 오후 3시 경주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직소민원의 날’에 참석한다.
경주시 안강읍 이장협의회가 1일 북경주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경북 북부 이재민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230만원을 기탁했다.
경주시가 수해복구 지원에 이어 집중호우 이재민 지원을 위해 성금 2774만원을 기탁했다고 1일 밝혔다.
경주시가 다음달 말까지 안강시장 채소전을 보수. 정비한다고 1일 밝혔다.
경주시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유치에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는 가운데, 정부의 하반기 공모절차에 대비해 발 빠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경주시는 민간업체에 위탁운영을 맡긴 소각장(자원회수시설)에서 무단으로 폐수를 방류했다는 의혹에 대해 발 빠르게 진상을 조사하고, 강경한 대응에 나섰다.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대훈)은 지난 28일(금) 경주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공사. 용역. 물품, 현장체험학습 관련 업체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관 상생 및 계약 분야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소통협의회를 개최했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대훈) 특수교육지원센터는 31일(월)부터 내달 11일(금)까지 2주간 경주 관내 특수교육대상학생 48명을 대상으로 방학 중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김한성)는 31일부터 내달 31일까지 동경주 지역주민 대상‘한수원과 함께하는 1kWh 줄이기 캠페인’을 시행한다.
경주시의회 이철우 의장과 이동협 부의장을 비롯한 시의원과 의회사무국 직원 등 30여 명은 지난 13일 이후 지속된 폭우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은 영주시 장수면을 찾아 수해복구 지원에 발 벗고 나섰다고 31일 밝혔다.
경주시 감포 공설시장 번영회(회장 주진필)는 지난 28일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 지지 선언에 동참했다.
경주시 동천동장(동장 김은락)은 지난 28일 폭염 대비 취약계층을 방문해 안전을 확인했다.
경주시 성건동 행정복지센터(동장 한상식)는 지난 26일~28일 삼일간 장마대비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폭염 속 시민 피해 최소화를 위한 현장점검 및 대응강화를 주문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시민들이 바라는 경주시의 청렴기준은 더욱 높아지고 있고, 이에 발맞추어 우리시 공무원들은 보다 적극적이고 유연한 자세로 행정에 임해야 할 것”이라며, “간부공무원으로부터 솔선수범하여 시민들의 고충을 찾아 해결하고 시민 만족도를 높여가자”고 강조했다.
경주송화도서관이 내달 8일부터 문체부 주최,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주관 ‘독서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한다.
경주시 황오동 행복황촌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센터장 민대식)는 지난 27일 지역 내 취약계층 50가구를 대상으로 사랑의 반찬나눔 사업을 실시했다.
블루원(대표이사 윤재연 부회장)과 한국골프협회(KGA)가 주최하는 블루원배 제 40회 한국주니어골프선수권 대회가 지난 28일 블루원 용인C.C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1일 오후 4시 경주시청 알천홀에서 열리는 ‘소소기획단 회의’에 참석한다.
한국수력원자력은 29일 오후 7시 7분 발생한 전북 장수군 북쪽 17km 지역 규모 3.5의 지진과 관련해 원자력발전소에 미친 영향은 없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