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의회(의장 이철우)는 30일 의회 3층 소회의실에서 ‘2022년 종무식’을 개최하고 올해 일정을 마무리 했다.
경주시 농어업회의소는 30일 농업인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어업회의소 성과보고와 내년도 농정사업 설명회를 가졌다.
경주시가 세계적인 역사문화관광도시와 첨단과학산업도시로의 도약을 위해 지방 재정확충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김한성)는 계묘년 새해를 앞두고 동경주 지역 원로들의 모임인 3개읍.면(양남면, 문무대왕면, 감포읍) 노인회 및 유도회를 방문했다.
경주시는 29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299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2일 오전 7시 30분 황성공원 충혼탑에서 열리는 ‘2023년 신년 충혼탑 참배’에 참석한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재단법인 밴드(이사장 하정은)와 함께 29일 경주 본사에서 ‘경상북도 사회적경제기업 ESG 육성기반 성장지원사업 지원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 재생에너지처가 29일 경주 불국 공설시장에서 청렴문화 확산 캠페인을 시행했다.
인사발령조서(44명)
경주시태권도협회(회장 조희락)과 나라시태권도협회(회장 사카구찌 아키라)는 29일(목) 경주시체육회 회의실에서 자매결연을 맺었다.
연말을 맞아 경주시 건천읍에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경주외동라이온스클럽은 28일 외동읍 저소득층 가구에 연탄을 후원했다.
현광사는 28일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자비의 라면 100상자(200만 원 상당)를 외동읍행정복지센터를 기탁했다.
연말연시 온정의 물결이 경주시 현곡면 전 지역으로 확산하고 있다.
경주시 외동읍행정복지센터는 민관협력으로 저소득가구 난방시설 정비해 주는 주거환경개선 활동을 했다고 29일 밝혔다.
교리김밥(대표 최영수)은 29일 미래 경주지역을 이끌어갈 인재육성과 지역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 500만 원을 (재)경주시장학회에 기탁했다.
경주소방서(서장 한창완)는 2022년 겨울철 소방안전대책의 일환으로 어린이 맞춤형 소방안전교육 QR코드 제작에 따라 초등학교 등 어린이 관련 교육기관에 홍보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김호진(51) 경주부시장이 지난 2년 간 몸을 담았던 경주시를 떠나 다음달 1일 행정안전부로 자리를 옮긴다.
경주시민들이 기증한 겨울외투 1700벌이 추위에 익숙지 않은 외국인 근로자들에게 무상으로 전달됐다.
경주시와 (사)한국경주개동경이보존협회는 지난 28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경주개 동경이 보호육성 민간위탁 재협약식’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