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과 두산퓨얼셀이 6일 서울 두산타워에서 인산형 연료전지(PAFC) 운전. 정비(O&M) 기술이전 합의서 체결식을 진행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7일 오전 11시 경주공업고등학교에서 열리는 ‘제70주년 재향군인의 날 기념식’에 참석한다.
경주시의회(의장 이철우)는 6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71회 제1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를 개회하여 조례안 및 일반안건, 2021년도 결산과 예비비 지출 승인의 건을 심의 의결했다.
경주시가 시행하는 농산물 최저가격 지원사업이 농가의 든든한 안전망이 되고 있다.
경주 중앙시장에서는 ‘제14회 경주 중앙시장 떡과 토종한우 축제’가 오는 7일부터 8일까지 2일간 북편 상설무대에서 펼쳐진다.
경주시는 주낙영 경주시장이 지난 5일 오후 국회를 찾아 혁신원자력연구개발 기반 조성 사업 등 지역 현안 사업의 국비 반영을 적극 요청했다고 6일 밝혔다.
민선8기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2선에 성공한 주낙영 경주시장이 오는 8일 취임 100일을 맞는다.
경주시는 5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186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경주지역자활센터(센터장 정희근)는 5일 전남지역의 자활센터 직원들이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 우수기관 선진지 견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블루원(대표이사 윤재연 부회장)은 킨더슐레 보육경영연구소가 위탁 운영 중인 블루원 직장어린이집을 앞으로 3년간 더 연장해서 지속 운영하기로 결정함에 따라 영유아를 둔 많은 직원들과 캐디들의 복지 향상은 물론 근무여건 개선과 직장 업무 효율성 향상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경주시의회(의장 이철우)는 5일 전체의원이 월성원전, 원자력 환경공단 처분장(코라디움) 등을 방문하여 시설을 견학하고 관계자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주시 산내면 전·현직 이장 친목회(회장 서근철)는 4일 산내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경주 위덕대 건강스포츠학부 학생(학회장 안빈) 32명은 지난 1일 강동 어르신 효 한마당 축제에 도우미로 자원해 함께 했다.
경주시 용강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달 30일 회의실에서 ‘용강동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에 따라 위기가구 사례회의를 개최했다.
경주시 강동면 청년회(회장 진상엽)는 지난 1일 강동면 농협 집하장 일대에서 어르신들을 모신 가운데 제5회 강동 어르신 한마당축제를 개최했다.
경주시에 소재한 한수원 해외사업처(처장 김상우) 봉사단은 지난달 29일 보덕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태풍 ‘힌남노’ 피해 이재민 긴급지원을 위한 물품 나눔 행사와 청렴 캠페인을 진행했다.
경주교회(담임목사 김진호)는 4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최근 태풍 힌남노로 인해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에게 전해달라며 이불 50채(6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경주시 안보단체협의회(회장 최귀돌)는 4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태풍피해 복구에 힘을 보태달라며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원흥대)에 5일 경주시의회(시의장 이철우) 일행이 방문했다.
경주엑스포대공원이 한국해외봉사단원연합회(KOVA)의 다문화 이해 사진전을 개최한다.